진또배기 다운로드

OIC

그곳에서 라피엘 공주와 하이드 백작 모두 전투 후 에픽의 항복을 제국에 받아들일 의무가 주어졌다. 네레이스 제독과 네피 베바우스 제독을 포함한 많은 사령관들이 관찰했다. 네리스는 진토, 라피엘, 아토수르유아(추론할 수 있음)가 그의 지휘 하에 떨어졌다는 것을 결코 알지 못했다. 그는 또한 “이 두 사람 모두 한 손으로 행성 전체를 정복하지 않았습니까?” 하고 물었다. 이것은 수푸그노프에서 진토의 초기 전투 경험을 말하며, 라듀렉에 대한 몇 가지 소문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어떤 출처도 카운트와 프린세스 를 제외하고는 입은 사상자 수 나 피해를 정확하게 설명할 수 없기 때문에 공식 보고서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행성 수푸그노프에 대한 추가 정보를 공개 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팬텀 플레임 작전 중 비상 근무 중 진토. 진토와 라피엘 사이의 락파칼레로 잠시 돌아간다. 진토는 자원이 부족하여 생존하는 방법을 아는 경험이 부족함에도 불구하고 예측할 수 없는 상황에서도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수푸그노프에서 육지에 대한 경험과 경찰에 대한 지식과 군대에 대한 지식은 자신과 라피엘이 루네 베가 시티에 도착하기 전까지 며칠 동안 거의 공급되지 않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의 가장 어려운 시련은 로브나스였으며, 직접 식량공급원, 피난처, 담수없이 3주 동안 살아남았다. 믿을 만한 동맹국의 존재조차 도없이, 그는 음식과 물을 웅크리고, 괜찮은 피난처를 찾고, 거의 한 달 동안 좁게 견딜 수 있습니다. 그의 사기는 두 상황에서 누군가가 그를 위해 올 때에 대한 지식이 부족하기 때문에 믿을 수 없을만큼 강하다. 수푸그노프에서 그는 오랫동안 자신의 상황에 있는 누군가에게 비교적 평온한 상태를 유지했다. 로브나스에서 그는 굶주림에 가까웠던 셋째 주 마지막 날까지 흔들리는 희망의 흔적을 보이기 시작하지 않았다. 살아남은 이 내면의 의지와 그렇게 하는 타고난 능력은 그의 인생에서 가장 긴장된 순간의 일부에 연결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우리는 그가 더 단단한 의지가 필요할 수 있는 상황에서 어떻게 견딜 수 있는지 말할 수 없습니다. 에쿠류야는 진토와의 첫 대결에서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 말했습니다. 라피엘이 전 남작 페다쉬와 하이드 백작을 구출한 후, 일종의 “반란”이 우주 공중전으로 절정을 이루는다. 그녀는 조심스럽게 배를 항해하고 배의 엔진 배기 가스에서 남작 Kiwol을 잡는다, 출력에 반물질을 덤프 하는 남작의 스타 포스 작은 전투 선박의 선체의 일부를 분해. 따라서 그는 행동으로 죽고 공간에서 무기한 표류 왼쪽.

진토는 이 첫 번째 투옥과 죽음에 가까운 경험을 이곳에서 견뎌낸다. 질서가 곧 회복되고 수푸그노프의 페드다쉬 근처의 저명한 인류 함대와 함께 임무가 재개된다. 진토 린은 곧 회복되었고 라피엘과 그는 일종의 유예로 라부렉을 떠났다. 라피엘은 군복무 기간을 더 길게 하기에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어 적어도 짧은 시간 동안 외교관으로 복무하는 것이 더 쉬웠다. 또한, 진토는 자신의 고향을 보여줘야 했다. 동시에 Hecto-Commander Sobaash는 제국에서 논쟁의 근원이 된 것을 수행하기 시작하려고 했습니다. 마틴에서 전쟁 게임. 킬로 사령관 아토수르유아는 새로운 유형의 유닛인 짓밟는 편대의 지휘를 받았습니다. 이 유닛은 중형 프리깃함으로 분류되었으며, 속도와 화력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이 전투의 결과에 따라 최전선군함이 될 것입니다. 이 게임은 또한 아마도 마틴에 대한 확고한 제어를 주장하기 위해 설정된 것으로 볼 수 있지만, Abh 화력을 표시하고 어떤 반란이 신속하게 처리 될 것을 보여.

진토와 라피엘은 이 분쟁을 일찍 해결하지만, 곧 라피엘이 그들을 위해 준비한 임무를 완수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는 렉슈에게 배를 버리고 진토를 라카칼레로 데려다 주게 된다. 고슬라우스에 대한 이 공격은 인간과 Abh 사이의 전쟁으로 이어질 일련의 사건을 촉발시킬 것입니다.

진또배기 다운로드 ultima modifica: 2020-02-08T14:32:01+00:00 da OIC